티스토리 뷰
강의노트 5. 지상파 방송 (2017.04.04)
- 지상파 광고 수입 ↓
- A network is not a TV station
- Station: 계약을 맺어 방송을 받아서 송출하는 곳
- 뉴욕의 경우, 40여개 방송 - Diversity(다양성)
- Independent station(독립 방송국): 알아서 편성
- NBC, CBS 등은 한 지역에서(한 방송권역) 한개의 방송사와만 계약을 체결함
- 헐리우드 제작사/ 독립 제작사 등에게서 콘텐츠 방영권을 구매해 옴
- Networks에서 방영권 구매 후 다시 반환
- Syndicators에 제공하여 재판매
- 네트워크사에 한 번 판매했던 콘텐츠는 다른 네트워크사에 판매하지 않고 독립 방송국에 판매 함
- off network program(지상파에서 방영 끝난 프로그램)을 구매하여 경쟁함
- 케이블도 함께 경쟁
- O&O Station(Owned, Operation)
- 스스로 제작
'▶ Study > * YS Univ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170321) 미디어·콘텐츠 산업론 (0) | 2017.03.21 |
---|---|
(170317)ICT 기술과 경영 (0) | 2017.03.17 |
(161005) 디지털경제론 5th (0) | 2016.10.05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모야 앱
- 뉴스 모아보기
- 워드크라우드
- SG충방
- 선탑재 앱
- 서강대
- 구독경제
- 키워드 뉴스
- 쏘카패스
- 네이버
- 단어 추출
- AI뉴스
- 쏘카 비교
- 딜라이브
- 뉴스 앱
- 반값패스
- 유료방송업계
- R프로그램
- 모바일 퀴즈
- 서강대학교
- 아이피티비
- 쏘카 할인
- 모야 어플
- 멀티채널 네트워크
- CJ헬로
- R스튜디오
- 창조경제타운
- 콘텐츠
- SQIZ
- 정보통신망법 개정안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