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최근 퀴즈를 맞춰 상금을 획득하는 방식의 모바일 퀴즈쇼 관련 어플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.

이용자들은 해당 앱을 통해 퀴즈를 맞추는 재미뿐만 아니라 상금을 획득하는데 매력을 느낍니다.
사업자는 크지 않은 비용으로도 고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, 고객군을 바탕으로 타겟팅 광고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.

 

기존 넌센스 문제를 풀거나 상식을 맞추는 퀴즈 방식을 벗어나

"주식"과 "퀴즈"를 합친 스퀴즈(SQIZ)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

 

스퀴즈(SQIZ)는 주식도 배우고 상금도 타는 리워드 주식퀴즈 앱으로, 크게 3가지 형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첫째, '애널리스트를 이겨라'는 애널리스트와 종목별 목표주가를 예측하는 방식으로, 애널리스트를 이긴 모든 참여자에게 리워드를 지급합니다.

 

둘째, 'UP&DOWN'은 매일 시가대비 상승/하락할 종목 3가지 씩을 예측하고, 예측이 맞은 경우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.

 

셋째, '신규 상장종목'은 IPO기업의 상장일 첫 날 종가를 예측하고, 정확하게 맞춘 분에게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.

 

 

7.6(월) 밤에 다운 받아 'UP&DOWN'에 참여하였는데, UP에 걸었던 SG충방이 7.7(화)에 7%를 상회하는 15.76% 상승을 기록하며, 306원의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리워드 출금은 3만원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하니, 매일매일 참여해서 리워드를 쌓아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.

댓글